2008年6月11日水曜日

Sylvia


Rating:★★★★
Category:Music
Genre: International
Artist:Loveholic
Sylvia - 러브홀릭(Loveholic)
专辑:Invisible Things

꿈결처럼 찬란하게 그대가 오던 날,,,
像在梦中一样 灿烂的你来的那天...
난 알았죠,, 단 한눈에 사랑임을,,,
我明白了..一眼就爱上了你...
오직 한 사람,, 오직 한 사랑,,
还是一个人..一份爱..
oh,, 실비아,, 나의 영혼,,
oh..Sylvia..我的灵魂..
실비아,, 나의 운명,,
Sylvia..我的命运..
기적처럼 날 감싸준,, 실비아,,
像奇迹般庇护着我..Sylvia..
이젠 영원히 머물께요,,
现在永远停留在这..
언젠가 모진 바람이 불어도,,
无论何时 即使刮起厉风..
늘 그대 안에,,
也总是在你怀里..
눈부시게 아름다운 노래가 흐르고,,
唱起那耀眼的美丽的歌谣..
내 사랑은 그대 위한 꽃이 되죠,,
我的爱为了你成为了鲜艳的花..
oh,, 실비아,, 내 파라다이스,,
oh..Sylvia..我的Paradise
실비아,, 나의 운명,,
Sylvia..我的命运..
숨결처럼 날 감싸준,, 실비아,,
如呼吸般保护着我..Sylvia..
이젠 영원히 머물께요,,
现在永远停留在这..
언젠가 모진 바람이 불어봐
无论何时 即使刮起厉风
빛을 감춰도,, 늘,,
即使隐藏住光芒..也总是..
oh,, 실비아 나의 태양,,
oh..Sylvia 我的太阳..
실비아 나의 바다,,
Sylvia 我的大海..
기적처럼 날 안아준 실비아,,
像奇迹般拥抱着我 Sylvia..
이젠 영원히 머물께요,,
现在永远停留在这..
언젠가 모진 바람이 불어도,,
无论何时 即使刮起厉风..
늘 그대 곁에
也永在你身边..

0 件のコメント:

コメントを投稿